가수 MC몽이 애절한 이별 감성을 선보인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플라워 9)`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공허하고 지친 눈빛의 한 남자가 등장해 야구 배트로 물건들을 부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곧이어 시간을 되감기 한 것처럼 부서진 파편 조각이 다시 맞춰지며 뮤직비디오 속 스토리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는 이별의 상실감이 느껴지는 마이너한 감성의 곡이다. 아무리 아름다운 사랑을 했던 사이였어도 이별 앞에서는 결국 서로에게 상처이고 아픔으로 남을 수밖에 없음을 현실적인 가사로 담아냈다. 여기에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애절한 감성을 더했다.
MC몽이 1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9집 `FLOWER 9`은 더블 타이틀곡 `눈이 멀었다`와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를 포함해 `물망초`, `STAR`, `쉴 곳`, `돌아갈 순 없을까`, `화병`, `거북이 (Remix Ver.)`,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 `눈이 멀었다 (Inst.)`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특히 어반자카파 조현아를 비롯해 신용재, 챈슬러, D.Ark(디아크), 김영흠, 김세정, 효린, 김재환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다채로운 음악적 케미를 기대케 한다.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