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노출되고 꾸준한 마스크 착용으로 없던 트러블까지 생겨나면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곧 다가올 환절기까지 더해지면 피부 건조함이나 탄력 저하 등의 고민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미리 피부 기초를 튼튼하게 가꿔줘야 한다.
민감해진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루틴부터 점검해볼 필요가 있는데 헬시 뷰티 라곰(LAGOM)의 `너무 적지도 너무 많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을 엄선하여 피부 본연의 균형을 되찾아주어 피부 트러블 컨트롤을 도와주는 시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곰만의 특화 성분을 담은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크림`은 피부 진정, 피지 컨트롤, 스트레스성 피부 케어 3가지를 모두 담아내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시카 아이템이다.
`센서티브 시카 크림`은 상처 치유에 탁월한 4가지 병풀 추출물의 슈퍼시카-4™ 핵심 성분이 피부에 깊이 스며들어 각자의 효능으로 외부 자극에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특화 성분인 PICO AC3 콤플렉스™의 진정에 특화된 3 STEP 메커니즘으로 피부 트러블 주원인이 되는 피지 과잉 분비를 억제하고 작약추출물과 녹차추출물로 피부 진정까지 도와준다.
그 밖에도 피부를 보호하며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리포좀화된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성분으로 보습력까지 갖춰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면 좋은 시카 크림이다. 또한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와 2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관계자는 "외부 미세먼지와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속 트러블 컨트롤을 도와주는 라곰 시카 크림으로 관리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