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안마의자 시장의 1세대격인 사파헬스케어에서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2021년형 프리미엄급, 보급형 등 다양한 신모델 출시를 발표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사파헬스케어(주)는 창업 이래 국민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삶을 윤택하게 하는데 관심을 가지고, 웰빙과 헬스케어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며 한길을 걸어온 전문 브랜드의 업체다.
사파헬스케어는 2021년형 프리미엄급, 보급형 신모델 출시를 계기로 안마의자 구매후 구매 사이트에 후기를 작성하면 커피 모바일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에 포토후기를 남기면 치킨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대표 상품은 U-HAPPY7 `SF-best200`으로 7단계 조절되는 최첨단 리얼 3D입체마시지 메커니즘, 최대 12.5cm까지 돌출하는 안마볼이 체형에 밀착하여 보다 깊은 안마감을 선사하는 사파의 대표 모델이다. 특히, 슈퍼롱SL프레임으로 설계되어 전신 곳곳을 빈틈없는 마사지해주고 목부터 허벅지 부분까지 내려오는 입체적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 체형측정 듀얼 AI 밸런싱, 터치형LCD리모콘과 사이드 보조리모콘, 온열마사지, 블루투스 뮤직기능 등 사용자의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이용 편의성도 확보 했다.
뿐만 아니라, 12가지 자동코스와10가지 수동코스, 무중력 포지션 기능, 전신에어백 시스템, LED 무드등 및 마사지 종류와 강도조절 등 사용자 감성부분까지 고루 갖춘 스마트한 안마의자이다.
이밖에 더베스트(SF-5100), 더케어 `SF-CAER120`, 체어맨(SF-CARE 210)등 합리적 구매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사파헬스케어㈜ 권혁남 대표는 "안마의자는 마사지감의 디테일에 모든 것이 달려있다"면서 "돌출하는 3D 마사지볼이나 에어백 강도 같은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도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이 진정한 기술력이다"라고 제품의 우수성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사파헬스케어 안마의자는 우리나라 안마의자가 보급되던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20년동안 프로그래밍에 매진했기 때문에 기술력에는 국내 어느 제품과 견줘도 자신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사파헬스케어는 지난해까지 기업체 및 공공기관납품, 오프라인 안마의자 종합전시장을 통해 사업을 진행해 왔지만 올해부터는 홍보/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해 일반 소비자와 만나는 B2C 마켓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내용, 문의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