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MC몽이 새 정규앨범으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했다.
지난 2일 발매된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 (플라워 9)’ 타이틀곡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는 3일 오전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2위, 멜론 최신 24Hits에서 3위 등 단숨에 최상위권을 장악했다.
특히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외에도 더블타이틀곡 ‘눈이 멀었다’를 비롯해 `물망초 (Feat. 신용재)`, `STAR (Feat 챈슬러, D.Ark)`, `쉴 곳 (Feat. 김영흠)`, `돌아갈 순 없을까 (Feat. 김세정)`, `화병`, `거북이 (Remix Ver.) (Feat. 효린)`,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 (Feat. 김재환)`까지 앨범 전 수록곡이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며 믿고 듣는 MC몽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MC몽의 정규 9집 `FLOWER 9`은 지난 2019년 10월 발매한 정규 8집 `CHANNEL 8 (채널에잇)`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공개한 신보로, 수많은 꽃이 각각의 꽃말을 갖고 있듯, 많은 노래들이 감정과 상황 그리고 각자의 이해 속에 피어남을 꽃에 비유한 앨범이다. 꽃을 선물 받을 때 기분이 좋아지듯이 MC몽의 노래가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게 닿길 바라는 마음도 함께 담겨 있다.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는 아무리 아름다운 사랑을 했던 사이였어도 이별 앞에서는 서로에게 상처이자 아픔으로 남을 수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MC몽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의 시너지가 빛을 발하고 있다.
`눈이 멀었다`는 내 삶의 빛이었던 그녀를 떠나보내고, 어둠이 밀려와 모든 것이 막막해지고 멈춰버린 것 같은 마음을 그린 곡으로, 가사와 상반되는 유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