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가 3월 4일부터 4일 동안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디지털 방식으로 1대1 월령 맞춤 영양·육아 컨설팅을 제공한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육아맘의 모성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매년 전문간호사와 함께하는 1대1 컨설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참관객의 안전을 고려해 전문간호사를 직접 대면하지 않고 화상으로 연결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디지털 상담 방식을 도입했다.
일루마 골든드롭3가 2018년부터 제공해온 1대1 육아·영양 컨설팅에서는 아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하는 지 등 아이의 먹거리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 내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유 계획, 월령 맞춤 영양 정보, 아이의 건강 관리, 육아 고충 등에 대해 수년간의 육아 경험을 갖춘 전문간호사가의 조언을 통해 평소 초보 엄마, 아빠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차별화된 채널로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일루마 골든드롭 3는 1대1 영양·육아 컨설팅 신청자들 간의 접촉 및 부스에서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하기 위해 웨이팅 시스템도 도입했다. 일루마 골든드롭 3의 부스(A홀) 를 방문해 1대1 영양·육아 컨설팅을 예약한 후 순서가 되면 알림을 받는 시스템으로, 해당 시간에 화상으로 연결해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올바른 영양 육아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변화된 환경에 맞춰 디지털 방식을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의 건강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년 간 연구해온 제약회사 기반의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글로벌 브랜드로, 영유아 성장 발달을 위한 과학적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았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독자적인 일루마 OPO 구조와 우수한 자연환경의 아일랜드 원유를 사용하여 아이의 건강을 한번 더 생각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