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9년 만에 달콤한 듀엣으로 설렘을 전한다.
양요섭과 정은지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DAY (2021)`이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OVE DAY (2021)`은 양요섭과 정은지가 지난 2012년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발매한 곡이자 대중들에게 꼭 다시 보고 싶은 무대로 손 꼽힐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듀엣곡이다. 이번 `바른연애 길잡이`를 통해 2021년 버전으로 재탄생되는 `LOVE DAY (2021)`은 작품 속 주인공 유연과 바름 커플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와 어우러져 설렘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TOON STUDIO, 느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9년 만에 호흡을 맞추게 된 양요섭과 정은지가 더욱 성숙해진 보컬로 부드럽고 달달한 감성을 자아내고 있어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발매된 XIA(준수) `사랑하고 싶지 않아`,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로꼬 `너의 하루`, 양요섭 `한 번에 알아본 사랑`, 신용재(2F) `너로 물든다`, 10CM `이 밤을 빌려 말해요`, 허각 `고백`, KCM `흑백사진 (2021)`, 윤하 `서른 밤째`, 죠지 `좋아해..`, 린 `그댈 새겨두어요` 등 컬래버레이션 곡들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끈 가운데, 양요섭과 정은지가 선보일 `LOVE DAY (2021)`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