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가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월 한달간 `프로모션 할인 및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혜택은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구매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구매고객은 전국 16개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혜택을 이용할 수 있어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선인자동차는 국내 포드자동차를 최초로 판매한 딜러사로 25년간 국내 포드자동차 판매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선인자동차의 서비스센터는 포드 최고의 기술 등급인 Master Technician자격의 테크니션이 다수 근무중이며, 축적된 노하우와 첨단 정비 기기를 갖추고 있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센터이다.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익스플로러를 구매하려는 모든 고객들의 유지비 부담을 낮추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익스플로러를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본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선인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서비스`는 포드의 소모성 부품 무상 제공 서비스(ESP, 3년/60,000km중 먼저 도래하는 사항을 적용) 기간 만료 이후부터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교환 서비스를 전국 선인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만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서비스 혜택 및 사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장에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선인자동차는 현재 서울 5개 전시장(대치, 신사, 서초, 동대문, 강서)과 경기/인천 지역내 4개 전시장(일산, 분당, 수원, 인천), 대전, 충청(천안, 청주), 경상(대구, 부산), 전라(전주)지역 등 총 15개의 전시장과 더불어 16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