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재(Real.be)가 가수 펀치(Punch)의 신보에 힘을 싣는다.
소속사 냠냠 엔터테인먼트는 9일 "김민재가 오는 10일 발매되는 펀치의 미니 2집 `만개(FULL BLOOM)`의 더블 타이틀곡 `질투나`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질투나`는 세련된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질투라는 감정을 귀엽고 위트 있게 풀어냈다. 김민재의 랩 피처링과 펀치의 독보적인 음색이 만나 어떤 하모니를 완성할지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민재는 그동안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도깨비`, `위대한 유혹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다수의 인기 작품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섭외 1순위 배우로 떠올랐다.
또한 김민재는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예명 Real.be(리얼비)로 드라마 `최고의 한방`, `두번째 스무살`,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끼를 발산했다.
이처럼 연기, 노래, 작사까지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김민재가 참여한 펀치의 미니 2집 `만개`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민재는 드라마, 영화, 광고 업계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