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 이소라가 오는 3월 14일(일) 오후 7시 스트로(STRAW)에서 첫 온라인 콘서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이소라가 약 1년만에 선보이는 콘서트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라는 점에 더 큰 의미가 있다.
청혼, 신청곡 등 가수 이소라의 감성과 피아노, 기타, 첼로의 선율이 함께 울려 퍼질 이번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는 이소라만의 감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팬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스트로는 쏟아지는 문화 콘텐츠에 대한 대중들의 피로함을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갈증을 해소해보자는 생각에서 시작된 신규 문화 플랫폼이다. 지난해 이승환의 단독 콘서트로 시작을 알렸으며, 올 초 피아니스트 김선욱의 독주회에 이어 이번 국내 최고 감성 보컬리스트 이소라와 무대를 꾸미게 되었다.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스트로는 온-오프를 잇는 문화소비의 장(場)으로서, 앞으로도 대중들의 정서적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음악, 클래식, 포럼 등 다양한 문화 큐레이션을 통해 스트로만의 새로운 종합 문화 플랫폼을 형성해 갈 계획이다.
`STRAW MUSIC WITH 이소라` 티켓 예매는 스트로 공식 홈페이지(www. c-straw.com) 및 인터파크,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