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프랜차이즈 대표기업 ㈜빅쭌푸드가 천흥식품 공장을 인수해 자회사 빅쭌식품을 설립한다.
업체측은 충남 천안시 성거읍 천흥공단 내 천흥식품 공장을 인수해 ㈜빅쭌식품 자회사를 추가로 설립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결정한 빅쭌푸드 길윤식 대표이사는 지난 2016년 서산에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 지점을 오픈,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부대찌개를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부대찌개는 다 똑같다`라는 편견을 바로 잡고 부대찌개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기 위해 끊임없는 열정으로 연구를 거듭해 `빅쭌부대찌개`만의 차별화 되고 특별한 맛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빅쭌푸드는 `압도적인 맛` `최고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3대 원칙을 준수하며 최상의 재료를 사용한 맛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모든 신선한 재료와 소스를 본사에서 일괄제조한 뒤 각 매장으로 바로 배송해 맛과 영양, 신선도까지 최상의 상태를 지켜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인수 합병을 통해 생산량을 대폭 상승하고 자회사인 빅쭌식품 설립으로 인한 빅쭌김치의 품질을 더욱 높여 세계적인 기업 반열에 한발 더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신규브랜드인 낙곱새, 닭도리탕 전문점 `궁서체`를 론칭하고 이번 3월 1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궁서체`는 배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빅쭌푸드는 지역발전, 봉사정신, 소통을 바탕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적극 지원하며 착한 외식 기업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빅쭌푸드는 고객님들께 무한 행복을 드리고자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느리게 조금 더 천천히`라는 빅쭌푸드의 사명감으로 원칙과 기본을 지키며 손님을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