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건강을 충전해, 봄`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GC녹십자에 따르면 해당 기획전은 아프기 쉬운 봄철 환절기를 맞이해 더욱 필수적인 면역력과 영양, 생기와 활기를 충전하여 건강 관리를 도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GC녹십자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60% 이상 할인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기획전에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GC녹십자 건강한가[家] 프리바이오틱스 체험팩`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GC녹십자의 베스트 제품인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역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차세대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포함하여 엄선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판토텐산 등을 함유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으로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주자`로 인지도가 높다. 이 외 △ 면역력 위한 딸기맛 액상 아연 `건강한가[家] 지씨 아연`,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한 갱년기 건강케어 `퀸스플라본`, △ 아마존 판매 1위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 멀티비타민 구미` 등 건강 충전을 위해 엄선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획전과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GC녹십자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