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예영이 `아직 낫서른`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신예영이 가창에 참여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세 번째 OST `그곳으로`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직 낫서른`은 적당히 교묘하고 적당히 똑똑해졌지만, 여전히 흔들리고 방황하는 서른 살 세 여자의 일과 사랑을 그린 공감 로맨스다. 15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 서지원(정인선 분)과 이승유(강민혁 분)가 본격적인 로맨스를 시작한 가운데, 가수 신예영이 부른 `그곳으로`는 공감 가득한 현실 로맨스에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저마다의 고민에 흔들리고, 일과 사랑에 휘둘리는 `현실 서른이`의 마음을 그린 곡인 `그곳으로`는 이승유의 진심에 대해 불안해하면서도 `나만 모른 척 하면 사라질 감정`이라며 추스리려 하는 서지원의 속마음을 담아냈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신예영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져 일도 사랑도 쉽지 않은 서른이들의 마음을 위로한다.
지난해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로 데뷔한 신예영은 `미씽 : 그들이 있었다` OST `Be There(비 데어)`,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 등의 곡을 발표하며 `실력파 신예`로 주목을 받은 만큼, `그곳으로`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감성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아직 낫서른`은 웹툰 `85년생`이 원작으로, 가장 트렌디한 사랑의 형태들을 선보여 왔던 오기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차가운 겨울과 따뜻한 봄 사이, 차가워지고 싶지만 여전히 뜨거운 나이 서른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각 20분 내외, 총 15화로 제작되며 매주 화, 토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