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 본명: 임창균)이 물오른 외모로 시선을 끌었다.
아이엠은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네이버 V 라이브와 유튜브 `몬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DUALITY(이중성)`의 타이틀곡 `God Damn(갓 댐)` 뮤직비디오 촬영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사전 준비 과정에서 아이엠은 3D 촬영을 위해 상의를 탈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층 탄탄해진 몸매를 드러낸 아이엠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식단 관리, 운동 등 한 달간 혹독한 몸매 관리를 했다”고 밝혀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아이엠은 여러 가지 의상 피팅을 통해 물오른 외모를 드러냈다. 특히 상체에 재킷만 걸친 채로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보여 뮤직비디오 속에서 선보일 착장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또 뮤직비디오의 무드를 더하기 위한 파격적인 타투 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이엠은 사전 준비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뮤직비디오 덕분에 신기한 경험을 많이 한다”고 즐거워했다.
사전 준비를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엠은 자신감 넘치는 외모 컨디션으로 솔로 앨범 타이틀곡 `God Damn`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아이엠은 현장에서도 틈틈이 팬들과의 소통을 챙길 뿐 아니라 스태프들에 대한 고마움, 그리고 자기 자신에 대한 격려를 잊지 않았다.
아이엠의 첫 솔로 앨범 `DUALITY(이중성)`는 발매 직후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 타이틀곡 `God Damn(갓 댐)`을 비롯한 전곡을 차트 진입시키는 등 큰 성과를 이뤘다. 또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 연일 1위를 차지했으며 18개 국가 및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송 차트 전곡 차트인, 아마존 베스트 셀러 디지털 송 차트에서도 타이틀곡 `God Damn`으로 톱10에 진입하는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아이엠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멜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방송되는 정기고의 K-R&B 토크쇼 `Soul by SEL`에 출연해 솔로 앨범 `DUALITY(이중성)`의 비하인드 스토리등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