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최대 규모의 빈백소파 브랜드, 요기보(Yogibo)가 2021년 봄을 맞이하여 파스텔 에디션을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요기보의 폭넓은 컬러 팔렛트에 더하여 신규 파스텔 에디션의 컬러는 블라썸 핑크, 리빙 코랄, 아보카도 그린, 프레시 민트, 파스텔 블루, 라벤더 퍼플 등 총 6가지의 파스텔 컬러로서 `봄을 담은 따뜻함, 행복한 휴식, 기분 좋은 산뜻함`의 컨셉으로 디자인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요기보의 차별성은 글로벌 특허로 인정받은 기술력에 있다. 글로벌 디자이너들과 섬유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하나의 제품이 의자, 리클라이너, 침대, 소파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0가지가 넘는 인도어/아웃도어 컬러를 한 제품에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무거우며 한 가지 색상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기존 소파와는 다르게, 가볍기 때문에 이동이 쉽고 공간 활용성이 높아 분위기와 계절에 맞춰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별히 이번에 출시되는 파스텔 에디션 제품 중 오리지널 라인 제품에 전세계 최초로 항균 충전재가 적용된다. 요기보 항균 충전재는 유해세균 번식을 감소시키는 항균력을 가지고 있는 빈백 비즈로서,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4월 1일부터는 항균 충전재를 프로 라인 제품에도 적용되어 모든 요기보의 소파 제품과 바디필로우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요기보는 빈백소파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와 컬러의 바디필로우,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는 액세서리, 동물 모양의 캐릭터 제품, 요기보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등과 같이 다양하면서도 일상의 편안함과 휴식을 강조한 라이프스타일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파스텔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요기보코리아는 특별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요기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