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익선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호캉스와 호콕이 각광받으며 호텔 안에서 새로운 즐길 거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메이크업룸(Makeup Room)’, ‘펀룸(Fun Room)’ 두 가지 타입의 컨셉룸(Concept Room)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남녀노소 고객의 편의를 위한 메이크업룸은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헤어에센스, 헤어스프레이와 왁스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각종 미용기구와 용품들이 구성되어 있다. 효과적이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 뷰티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어 적극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펀룸은 취향에 맞는 게임을 선택해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닌텐도 게임, 보드게임, 추억의 게임 등 인기 있는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다.
메이크업룸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펀룸은 매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제로 1시간 동안 별도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비스 인사동 호텔 관계자는 “2020년 12월 컨셉룸을 선보인 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 주시고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이 컨셉룸을 편안한 마음으로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팀의 이용이 끝난 즉시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방역 및 청소 후 다음 팀의 이용을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익선동의 한옥마을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컨셉룸과 함께 다른 곳에서 경험해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호캉스를 누려보자.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