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남승민이 ‘Brrrr Friends’에 출연을 알렸다.
‘국민 손자’ 남승민이 24일 송민호와 피오가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오디오쇼 ‘Brrrr Friends’에 출연한다. 이날 남승민은 최근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존재감을 펼친 공소원과 함께 출연할 예정으로 특별 케미를 예고했다.
또한 남승민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입증한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함께 특별 라이브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남승민은 지난 1월 ‘지붕’을 발매해 한층 풍부해진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지붕’은 올해 성인이 된 남승민이 그동안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남승민의 호소력 짙고 애절한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남승민은 ‘사모’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TV조선 ‘아내의 맛’, KBS2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가창력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본인만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어 지난해 11월 발매한 ‘트위스트 킹’을 통해 밝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 남승민은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남승민이 출연하는 ‘Brrrr Friends’는 24일 오후 9시 30분부터 네이버 나우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