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는 최근 LED 공간살균기 큐어클린 제조사인 싸이큐어(대표이사 황원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G골프는 싸이큐어 제품를 홍보하고 싸이큐어는 자사 제품을 SG골프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한다는 것이 주요 계약내용이다. SG골프는 이 제품을 각종 스크린대회의 상품 형태로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SG골프 관계자는 "많은 기업들로부터 업무제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그 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나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들을 위해 더 좋은 것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을 선별해 제휴를 맺고 있다"며 "싸이큐어는 `HINS` 기술로 미국 특허권을 획득하여 국내외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이번 계약의 경우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의 도래로 실내 공간 속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방역의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살균기 시장에서 압도적인 속도로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싸이큐어와의 계약이 이루어지게 됐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현재 많은 기업들과 제휴를 맺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일례로 엑스페론, 애플라인드와 같은 골프용품 업체와 `SG투어` 대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매월 단위로 올 해 말까지 개최하는 이 대회는 후원 받는 상품 규모만 연간 1억원에 달하는 대형 대회다.
또한 삼성화재와 함께하는 `홀인온플러스` 대회는 골퍼가 홀인원할 경우 30만원 상당의 당첨 축하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스크린골프에서 시도하는 독특한 형태의 이벤트로 초기부터 골퍼들 사이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국내 최고수준의 화질과 최다 보유 코스 수, 필드에서와 같은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는 커브드 스크린 등 다양한 무기로 장착되어 있어, 찾는 골퍼들이 많다. 그만큼 광고효과도 뛰어날 것으로 예상돼 다양한 기업들이 계속하여 업무제휴 제안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