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반 뷰티 플랫폼 브랜드와 클린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와 색조화장 브랜드 `벨비`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에서 이번에 "신나모일살리실아미드 유도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미백용 조성물" 특허를 등록했다고 알렸다.
본 특허는 신나모일살리실아미드 유도체 화합물인 N-[3-(3,4-디하이드록시페닐)-1-옥소-2-프로페닐]-2-하이드록 시벤즈아마이드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미백용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상기 신 나모일살리실아미드 유도체 화합물은 Wnt/β-카테닌(Wnt/β-catenin) 신호전달체계를 저해하고, 티로시네이즈 활 성억제 효과가 높아,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가 높은 것으로 확인된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의 김광민 총괄이사는 "자사는 뷰티 플랫폼과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뿐만 아니라 2020년 05월 `으름 열매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피부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출원, 2020년 07월 `피부 진정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출원해 단순히 브랜드뿐만 아니라 제품의 성능 향상에도 노력해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11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고 2020년 11월 벤처기업 인정받은 것에 이어 이번 `신나모일살리실아미드 유도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미백용 조성물` 특허 등록을 완료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기존 특허 출원과 달리 이번에는 특허 등록까지 진행하여 보다 더 전문성 있고 기술력 있는 기업이 되고 있다는데 의의가 크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 이사는 "저희 파워플레이어는 창업 초기부터 화장품 원료에 대해 꾸준한 연구를 계속 해왔으며, 앞으로도 연구개발에 대한 비용을 아끼지 않고 투자를 해 보다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