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박은혜가 이사를 준비했다.
박은혜는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박은혜 이사 특집 1탄’을 준비했다.
박은혜는 실제 이사를 앞두고 자신의 집 인테리어를 맡아 준 박지현 디자이너와 함께 자재, 가구, 가전 등 총집합 된 인테리어 쇼룸을 찾았다.
박은혜는 박지현 디자이너에게 공사 전인 새 집을 사진으로 보여주며 “이쪽은 호텔, 저쪽은 주택, 여기는 한옥처럼 섞은 멀티 느낌이 났으면 좋겠다”라고 자신이 생각해 온 인테리어 콘셉트를 전했다. 박지현 디자이너는 난감해 하며 “너무 심한 믹스매치다”라고 지적했다.
두 사람은 모델하우스 같이 꾸며 놓은 쇼룸 안을 다니며 바닥재, 벽지, 타일, 가구 등을 확인하며 박은혜의 새 집에 걸맞을 법한 아이템을 찾았다.
특히 박은혜는 주방과 아이들 방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주방에 최적의 동선과 가전, 수납장 등에 눈을 동그랗게 떴다. 쌍둥이의 엄마답게 친환경 매트, 자동 환기 시스템 등 아이들의 안전에 필수인 제품들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박은혜는 “설레는 마음으로 인테리어를 알아봤는데 새 집 생긴다니까 꿈같다”며 “저희 집이 어떻게 바뀔지 정말 기대가 된다. 이사 특집 2탄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최저가 골프 용품, 단 돈 만원으로 득템할 수 있는 와인 등을 소개하는 방송은 30일 오전 11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공개된다.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7시 55분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