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희, 노현희, 권병준이 식음료 브랜드 `뇌팔청춘`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뇌팔청춘 모델로 선정된 김성희, 노현희, 권병준은 90년대를 풍미한 KBS 공채 탤런트로, 건강한 중년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고 있다. 뇌팔청춘은 배우 김성희, 노현희, 권병준 3인 모델 발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신뢰감을 더욱 공고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뇌팔청춘은 인구 고령화 시대에 뇌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활력과 인지능 보완에 도움을 주고자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에서 런칭한 식음료 브랜드이다. 뇌팔청춘에는 뇌에 좋다고 알려진 커큐민, 가바현미, 참당당 이엑스 등 8가지 주요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뇌팔청춘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한 중년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중년배우 3인과 뇌팔청춘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개성 넘치는 세배우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기업과의 시너지를 이뤄 제품이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 뇌팔청춘과 김성희, 노현희, 권병준 세 배우가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이 첫 선보이는 커큐민 주원료의 액상차 `뇌팔청춘`은 오는 4월 출시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