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바크(Barrrk)`가 오는 4월 2일(금) 오후 12시부터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전문기업 `인트윈`과 함께 첫 번째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날의 댕댕이를 좋아하시나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바크의 금번 첫 번째 라이브커머스는 기존 실내에서 진행되는 일반적인 라이브 커머스와 달리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며 진행하는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할 제품은 물에 녹는 반려견 배변봉투 `바크 푸푸백`으로, PVA의 수용성 소재로 제작되어 반려견 산책 후 물에 녹여 간편하게 처리가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와디즈를 통해 진행된 크라우드펀딩에서 1703%의 높은 펀딩 달성률을 기록해 반려동물 카테고리 제품 가운데 1위로 성공적인 펀딩을 이끌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일본, 미국 등 다양한 국가로 수출되고 있는 등 `바크`의 대표 상품으로 등극한 상태다.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이 `바크 푸푸백`을 기존 가격보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라이브커머스 당일 구매 고객에게 배송비 무료 및 푸푸백 캐리어 제공 등의 혜택도 적용한다. 사전 알림설정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상태다.
특히 이날 바크의 첫 번째 라이브커머스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전문 기업 `인트윈`과 함께 진행하는데, `인트윈`은 이번 라이브커머스의 기획부터 홍보, 촬영, 송출까지 모든 부분을 맡아서 준비했으며 추후 `크브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트윈 최세헌 대표는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발하고 다양한 형식의 라이브커머스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바크와 함께 국내 최초로 진행하는 산책 형식의 라이브커머스는 인트윈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라이브커머스 대행 서비스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