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2021년 루프톱 리뉴얼 오픈을 맞아 100객실 한정으로 호캉스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원스탑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지던스 디럭스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F&B 크레딧 10만원, 쇼트 케이크&스파클링와인 1병,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 24시간 스테이(월~목요일 체크인 기준 한정)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체크인 후 객실에서 쇼트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기는 것을 시작으로,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날 조식 이용까지 원스톱으로 호텔 내 업장을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상품에 포함된 F&B 크레딧은 룸서비스를 포함한 전 식음료 업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월~목요일 체크인하는 고객은 24시간 스테이를 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4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 동안 100객실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가능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다.
예약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한편, 새롭게 오픈하는 더 소셜21(The Social 21) 루프톱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도심의 화려한 전망과 탁 트인 청량한 하늘과 맞닿아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21층 최상층에 위치했다.
루프톱 가든은 고객들의 휴게 공간 외에도 야외 웨딩, 요가, 칵테일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이번 패키지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4월 3일부터 이용 가능한 야외 수영장의 경우 미온수의 온수풀로 운영되어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