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이 코로나19 여파로 좁아진 어민들의 판로를 열어주기 위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아시스마켓은 수산인의 날을 맞아 7일간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수산인의 날 특별기획전’은 해양수산부가 진행하는 대한민국수산대전의 일환이다.
오아시스마켓은 코로나 19 이후 ‘주꾸미·도다리 축제’ 등 각종 수산물 축제가 취소돼 힘들어진 어민들의 판로 확대를 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 봄 제철 수산물인 ‘도다리쑥국 밀키트(723g)’를 선보인다. 집에서 도다리쑥국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다리를 깨끗하게 손질하여 진공 포장했다.
손질된 도다리와 쑥뿐만 아니라 무, 호박, 대파, 고추, 다진 마늘 등도 포함돼 있어 맛 깔나는 도다리쑥국을 즐길 수 있다.
서우리 MD는 "오아시스마켓 ‘도다리쑥국 밀키트’는 새벽에 손질·세척 후 포장해 당일 물류센터에 입고돼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고 있다"며 "현장을 찾기 어려운 소비자분들에게 신선한 제철 수산물도 배송해드리면서 수산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군산 생 주꾸미(500g)` `국내산 무항생제 손질 민물장어`, `토종 자연산 민물새우(200g/팩)` 등 총 39개 수산물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에 한 ID 당 한 개 다운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