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4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9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 ‘미생(味生) : 맛있는 인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메뉴 4종으로 김 대리 픽(PICK), 박 과장 픽(PICK), 신 차장 픽(PICK), 치킨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직원 픽 세트 3종에는 떡볶이, 시저샐러드, 새우튀김 & 감자튀김 등이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김 대리 픽은 치킨 가라아게, 베지칩 & 나쵸, 박 과장 픽은 감바스와 마늘빵, 치킨 가라아게, 신 차장 픽은 구운 야채와 페퍼를 곁들인 소고기 볶음, 매콤한 청양 깐풍기가 추가된다. 치킨 세트는 핫윙, 치킨 가라아게, 믹스 샐러드, 카스 병맥주 2병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비스 명동의 총 주방장이 엄선한 재료로 만든 해당 세트 메뉴를 투고박스로 가져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거나, 호텔뿐만 아니라 집, 회사, 야외 등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든 호텔 요리를 즐겨볼 수 있다.
화려한 명동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르 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 생맥주 1잔을 무료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0까지 4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와 가심비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아보자.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