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는 오는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콜라보로 두 가지 타입의 ‘WE호텔 X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릴렉싱(Relaxing) 패키지는 파노라마식 전망과 넓은 휴식 공간의 팔러 스위트 또는 최고의 전망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디럭스룸 1박, 식음 3만 원 이용권, 그리고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의 커플 릴렉싱 스파를 제공한다.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패키지는 전망 좋은 팔러 스위트 또는 디럭스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 2인, 식음 5만 원 이용권, 그리고 웰니스클럽 프로그램 5종 중 택1 하여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웰니스클럽 5종은 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서킷, 아쿠아 바이크, 마인드, 아이랑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두 가지 패키지 공통으로 웰니스 센터의 천연암반수 수영장과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룸 이용이 모두 포함이며, 아침 9시에 진행하는 숲 투어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후 1시까지 여유로운 체크아웃을 누릴 수 있으며, 크라운구스에서 특별히 제공하는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2연 박 고객에게는 혜택으로 피크닉 세트를 1회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커플 릴렉싱 스파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하루에 팔러 스위트룸과 디럭스룸 2객실만 판매해, 더욱 희소성 있는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상위 객실인 로열 스위트에도 세팅이 되어 회원과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하여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크라운구스 패키지에 사용하는 침구류는 전 세계에서 가장 희소성이 높고 왕실에서 주로 사용되면서 알려진 아이더다운 이불을 사용했으며,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로열 네이비 컬러로 디자인된 코르돈 컬렉션과 찬연한 금빛을 머금은 드 랑 시에나 골드 컬렉션을 포함해 구스베개, 베드시트, 릿치 네이비 쿠션, 루나 쓰로우 등의 예술적 커버 & 호텔 컬렉션들이 함께 세팅이 되어 럭셔리한 편안함을 WE 호텔의 최고의 객실에서 경험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크라운구스와 콜라보로 특별한 스위트 룸 패키지를 선보이는 이유로 “최상의 숙면과 휴식을 위한다는 고객을 향한 니즈가 서로 일치하며, 청정 한라산의 숲세권에 있는 5성 등급 WE 호텔의 자연스러운 힐링과 럭셔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추구하는 점이 일치해서"라고 말했다.
또한 “미국 최대 리빙 박람회인 뉴욕 나우에서 21년 탑 브랜드로 선정된 크라운구스는 맞춤 침구 전문제작을 위해 별도의 비스포크팀을 운영하며 고객 한 명, 한 명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단 하나뿐인 침구를 제작해 만족도를 극대화 해왔다. 세계 최고가 침구로 알려진 3억 2000만 원대 크라운구스 추신수 에디션이 대표적인 예다. 이 침구는 크라운구스의 비스포크 에디션으로 최고급 아이더 다운을 사용, 쾌적함, 포근함을 극대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