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에서 TOP3를 차지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5일 라비가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question mark)’(이하 퀘스천마크)에 출연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TOP3는 다양한 음악 이야기부터 팬들을 위한 귀호강 라이브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두시탈출 컬투쇼’,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 다양한 라디오 방송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과 끈끈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세 사람의 ‘퀘스천마크’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퀘스천마크`는 세상의 모든 물음표를 없앤다는 콘셉트의 쇼로, 음악, 예능, 패션부터 사회적 이슈까지 다양한 분야의 궁금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을 비롯해 정홍일, 이무진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됐으며 접속자 수가 몰려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하는 ‘퀘스천마크’는 5일 오후 7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