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블랙데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삼양식품은 지난 8일 블랙데이 기념 신속배달 컨셉트로 `삼양요리 신속배달`를 개최하고 라이브방송으로 고객들을 만났다.
이날 삼양은 철가방 배달가방 형식의 연출을 선보였다. 비대면 라이브 방송에서 마치 체험을 하는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기획 실력이 돋보였다는 평이 쏟아졌다.
삼양식품은 올해 초부터 라이브커머스 전문 회사 `라이브커머스 코리아`와 손잡고 자체스튜디오 확보와 쇼호스트 영입으로 라이브커머스의 기반을 다졌고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구매욕구가 높은 제품을 엄선해 체계적으로 기획했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한시간 동안 진행될 계획으로 제작했다"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시청자들이 방송 한시간동안 나가지 않고, 끝까지 시청해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라이브에서는 라이브커머스코리아 회사의 전속 쇼호스트인 노경미와 이종우의 진행이 돋보였다. 삼양식품 제품을 들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제공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며 최대 판매를 주력으로 업계에서 떠오르고 있다. 콘텐츠 유통 경험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라이브커머스에서 접목시켜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최근에는 비건데이, 블랙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된 블랙데이 기념 제품은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무료 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삼양식품은 오는 4월 13일 오후 9시 불닭볶음면 마스코트 호치의 9번째 생일을 맞아 역조공 파티 컨셉트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더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