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가 랜덤 스피드 버전 안무 영상으로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UNNATURAL(언내추럴)` 랜덤 스피드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무대 위 화려한 의상이 아닌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사복 의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먼저 우주소녀는 `UNNATURAL`의 기존 속도에 맞춰 순조롭게 안무를 시작했다. 0.5배속 느려진 음악에도 멤버들은 여유로운 모습으로 안무를 이어갔지만, 2배속으로 빨라진 음악과 반복되는 구간에 곡소리를 내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퍼포먼스에 집중한 우주소녀는 우왕좌왕하면서도 이내 랜덤 스피드 변화에 적응한 듯 "너무 쉬워", "이쯤이야"라고 너스레를 떨며 안무 영상을 마무리했다.
우주소녀는 지난달 31일 새 미니앨범 `UNNATURAL`을 발매하고 9개월 만에 컴백했다. 지난 6일 우주소녀는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7일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초동 판매량 6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특히 타이틀곡 `UNNATURAL`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100만뷰 돌파 기념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9일 기준 `UNNATURAL` 뮤직비디오는 1000만뷰를 훌쩍 넘어서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