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2일, 네일계에 새로운 샛별이 등장하였다. 바오바이오 주식회사에서 런칭하는 신규 네일 브랜드 미뮤즈는 매일 갈아입는 옷처럼, 매일 바꾸는 네일을 모티브로 다양한 컨셉의 NOTD (Nail Of The Day)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미뮤즈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를 네일팁에 활용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네일팁과 함께 지속 가능한 네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미뮤즈 네일팁은 디자인이 통일된 상품이 아니라 고객이 직접 원하는 색조합과 스티커를 부착하여 나만의 디자인으로 매번 새로운 느낌의 네일을 즐길 수 있다. 브랜드 미뮤즈 마케팅 담당자는 "판매되는 네일팁을 보면서 이건 이렇게 바꾸고 싶고, 디자인은 좋은데 컬러를 바꾸고 싶었을 때 그렇게 하지 못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 기억이 미뮤즈를 네일을 함께 하게 된 이유에요 "라며 "이제 네일도 자신의 개성에 맞게 DIYN(Do It Yourself Nail)로 즐겨보세요" 라고 전했다
미뮤즈는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플래그쉽 스토어를 운영중이며, 플래그쉽스토어 `미뮤즈청담`에서는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