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선우가 생일 기념 미공개 자작곡 ‘베리(BERRY)’를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12일 온라인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멤버 선우의 비 정규 음원 ‘베리’를 공개했다. ‘베리’는 멤버 선우가 개인 V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에게 일부분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곡으로 한층 깊어진 작업을 거쳐 풀버전을 공개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특히 이날 생일을 맞은 선우가 팬들을 위해 이 곡을 깜짝 공개하면서 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베리’는 사랑 앞에서 동화 같은 이상을 꿈꾸는 소년의 일기를 가사와 멜로디에 녹인 팝 발라드다. 선우는 “우리는 반복적인 일상을 살아가며 이상보다 이성에 익숙하다. 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아이처럼 순수해지는 감정을 표현했다”고 곡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그룹 내 보컬, 랩, 댄스를 모두 소화하는 선우는 다양한 포지션에서 뿜어내는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특유의 감각적이고 섬세한 작사 작곡 실력으로 더보이즈 곡 작업에 참여하는 등 앞으로 활발한 음악 작업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2회에서 좌중을 압도하는 서사와 퍼포먼스로 저력을 입증했다. ‘킹덤’으로 더보이즈가 어떤 성과를 이뤄낼지 또 얼마나 성장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