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대구역 한라 하우젠트 센트로' 단지내 오피스텔 최고 청약경쟁률 70.23대1

입력 2021-04-14 13:34  


`대구역 한라 하우젠트 센트로`이 주목받고 있다. ㈜한라공영에 따르면 12~13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 오피스텔 청약 결과 96실 모집에 총 4,871건의 청약이 접수되어 평균 청약경쟁률 50.74대 1을 기록했다. 최고 청약경쟁률은 59㎡OB로 70.23대 1이다.

분양관계자는"오피스텔의 경우 우수한 상품성은 물론 계약즉시 전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무상옵션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까지 적용되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던 것 같다"고 전했다.

아파트 전용 84㎡A, 84㎡B 132세대, 오피스텔 27㎡OA, 59㎡OB 96실로 구성되는 `대구역 한라 하우젠트 센트로`는 도시철도 1호선 대구역이 도보 약 3분 거리인 데다 동성로 도보 약 1분, 롯데백화점까지는 약 2분대에 이동할 수 있는 위치다.

주변에는 2·28기념중앙공원, 경상감영공원 등이 가까우며, 문화생활을 위한 대구콘서트하우스, 대구복합스포츠타운, 오페라하우스,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등이 인접해 있어 침산권 생활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여기에 대구역 주변은 대구권 광역철도 개발 가시화와 대구시청 후적지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지역이다.

대구권 광역철도는 올해 상반기 착공해 2023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이 추진되며, 완공되면 대구와 경북을 40분대 생활권으로 연결하여 교통편의성이 크게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대구시청 후적지 개발이 진행되면 기존 인프라에 교통이나 학군, 편의시설 등이 확충돼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되고 이에 따라 인구유입도 활발해지고 주거경쟁력도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대구역 한라 하우젠트 센트로`는 오피스텔에 이어 아파트 청약에도 개발 수혜를 선점하려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합리적인 분양가면서도 실용적인 상품구성과 혁신평면으로도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대구 최중심의 화려한 시티뷰를 만끽할 수 있는 단지는 도심 속에서도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공개공지, 옥상공원, 피트니스센터 등이 있다. 또한 거실과 마주보고 있어 탁 트인 뷰를 보며 가족과 소통하며 주방 일을 할 수 있는 대면형 주방(84㎡B), 아이들이 집중력 있게 공부할 수 있는 에듀룸(84㎡B) 등 혁신평면과 워크인드레스룸, 수납장?팬트리(84㎡A)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공간구성을 자랑한다.

`대구역 한라 하우젠트 센트로`는 15일 추첨을 통해 오피스텔 당첨자를 발표하며 16일 계약에 들어간다. 아파트는 오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해당지역 1순위, 21일 기타지역 1순위 접수를 받으며, 28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5월 10~12일에 걸쳐 정당계약을 한다. 견본주택은 동대구역 바로 앞 대구 동구 신천동 328-2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