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상표로 이름을 알린 서평강 변리사(상상특허법률사무소 대표 변리사)가 지난 2월 20일 프리랜서 마켓 크몽과 청년창업네트워크 프리즘이 함께 주최하는 `2021 창업 정부지원사업 마스터링 가이드`의 멘토로 참여하였다.
이날 강연은 총 2부로 구성되었다.1부에서는 김승환 교수(평택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센터장)의 `정부지원사업 합격 노하우`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였고, 2부는 문예진 대표(예진컴퍼니)가 사회를 맡아 멘토들과 함께 토크콘서트와 온라인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날 출연한 멘토는 김진아 대표(유니콘인큐베이터), 장희복 단장(한국산업지능화협회 창업지원단장), 서평강 변리사(상상특허법률사무소 대표)가 참여하였다.
평택대학교 취창업지원단 창업 전문멘토로 있는 서평강 변리사(상상특허볍률사무소 대표)는 이날 청년창업사관학교 전문가로써, 국가지원사업 노하우를 전하고 생방송 질의응답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2시간가량 진행된 국가지원사업 강의는 올해 1회를 맞는 행사로써 자금, 네트워크, 노하우 등 많은 것이 부족한 청년 창업가에게 처음 창업을 시작할 때 많은 도움이 되는 2021년 정부 창업지원사업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보는 특강을 준비하여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