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앞두고 쇼핑몰 화두는 '0000'..."불티나게 팔린다"

입력 2021-04-15 08:19   수정 2021-04-15 09: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 관련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지난 7~13일 다이어트 식품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47% 증가했다.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는 다이어트 쉐이크와 다이어트바 판매량은 각각 69%, 23% 증가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차나 음료 제품 판매도 59% 늘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식이섬유 함유 제품 판매는 94% 뛰었다. 콜라겐(72%), 가르시니아(70%) 제품도 판매량도 급증했다.
젊은 여성이 많이 찾는 헬스앤뷰티(H&B) 매장인 올리브영에서는 건강 간식 매출이 증가세다.
올리브영의 건강 간식 자체 브랜드(PB)인 `딜라이트 프로젝트` 상품 매출은 올해 들어 월평균 30% 뛰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군고구마, 버섯, 망고, 사과 등 채소와 과일을 반건조한 상품이 주를 이룬다.
대형마트에서는 샐러드용 야채 매출이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 1~12일 롯데마트에선 파프리카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126.3%, 아스파라거스는 30.9% 늘었다. 샐러드 완제품 매출은 5.6% 증가했다.

(사진=연합뉴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