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Kei)가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5의 스타트를 완벽하게 끊었다.
러블리즈 케이는 지난 14일,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태연의 ‘타임 랩스(Time Laps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별빛을 수놓은 듯한 몽환적인 공간 속, 태연의 ‘타임 랩스’를 열창하고 있는 케이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유의 여린 감성으로 노래를 이어가던 케이는 곡이 클라이맥스에 달하자 감정을 폭발시켰다. 특히 청아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케이의 보컬 실력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끌었다.
또한 케이는 “가사도 너무 좋고 멜로디도 너무 좋은 곡이다. 이 곡의 가사를 생각하다 보면 우리 러블리너스(팬덤명)가 많이 생각난다. 그래서 러블리너스를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서 노래를 불렀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히며 ‘팬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5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주 수?토요일 오후 8시마다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콘텐츠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히든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케이는 오는 5월 뮤지컬 ‘태양의 노래’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한창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