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브랜드 필름 ‘비 유어 온 킹’ 공개…11人 11色 매력 발산

입력 2021-04-15 16:20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현 세대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 영상을 선보여 화제다.

더보이즈 측은 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영상미를 더한 브랜드 필름 ‘비 유어 온 킹(BE YOUR OWN KING)’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스스로를 표현하며 미장센적 효과를 극대화해 눈길을 모은다. 더보이즈 11명을 차례대로 보여준 이 영상은 ‘온(Own):자신의’을 키워딩으로 각자의 매력, 감정 그리고 캐릭터가 가진 스토리를 풀어냈다.

특히 수려한 더보이즈의 비주얼뿐 아니라 11인 11색 콘셉트를 통해 전하는 메시지도 이목을 끈다. 영상은 ‘메이크 유어 온 (MAKE YOUR OWN)’에 이어질 단어로 수중 상태에 있는 멤버 현재의 ‘에어(AIR)’를 시작으로 화려한 조명과 불꽃 사이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멤버 큐의 ‘스테이지(STAGE)’, 게임 대결에서 당당하게 승리를 거머쥔 상연의 ‘글로리(GLORY)’ 등 11개 단어를 나열해 특별한 의미를 전달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솔직한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아이덴티티 필름 `제너레이션 제트(GENERATION Z)`로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Z세대`를 대표하는 더보이즈의 통통 튀는 캐릭터와 솔직한 감정들을 가감 없이 그려낸 `제너레이션 제트`에 이어 또 한 번 참신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비 유어 온 킹`은 더보이즈가 단순한 아이돌을 넘어 스스로를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받아들이며 `성장을 즐긴다`는 의미를 포함한다. 특히 더보이즈는 현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이 느끼는 ‘자존감’의 감정을 유니크하고 참신하게 재해석했다며 국내외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극서사 퍼포먼스로 ‘킹보이즈’라는 수식어를 얻는 등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