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그레인 천연 가죽 소파 브랜드 `정직한소파`가 통큰 고객감사, 창립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직한소파`는 소파가죽 전문기업 윤철피혁의 소파 브랜드이다. 윤철피혁은(대표 이현수) 천연 네추럴 면피가죽 (full grain leather)을 30년 동안 만들어온 소파 가죽 전문 업체로, 국내 소파를 만드는 공장과 브랜드 200여 곳에 가죽을 납품하는 업체다.
어느 제품이나 유통과정에서의 유통 마진이 있게 마련이지만, 백화점 및 가구점과 온라인에서 소파가 많은 거품과 함께 유통되는 것을 보고, `거품 빠진 고품질의 소파를 소비자분들께 직접 제공해 보자`라는 취지에서 착한 소파 브랜드 `정직한소파`가 런칭되었다.
정직한소파 소파사업부 대표 차춘호는 "소파가죽 전문기업에서 만들기 때문에 고급 풀그레인가죽(천연가죽)만을 사용하여 소파를 제작하고 있으며, 소파 판매금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가죽의 구매 비용을 회사에서 보유한 가죽으로 원가처리하여 만들기 때문에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다"고 전했다.
또한 점포세, 인테리어 비용, 인건비, 촬영 및 광고등 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전가 될 수 있는 제반 비용을 최대한 낮추고 있다. 저렴하다고해서 저가 제품이 아닌 최대한의 거품이 빠진 제품인 것이다.
관계자는 "최소의 비용, 최소의 인원으로 운영하면서 구매 고객들의 입소문과 부지런한 발품으로 인지도를 올리며 성장하고,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윤철피혁의 창립30년 기념하여, 선착순 30명에게 원가판매를 진행하는 할인행사를 선보였다. 행사 개시부터 문의가 많아 애초에 기획했던 선착순 30명이 훌쩍 넘어 버리는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정직한소파를 애정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선착순이 아닌, 당분간 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창립기념 할인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실시간 1:1 채팅상담으로 저녁시간에도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