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꾸준한 콘텐츠로 무대 밖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는 지난 19일 ‘온에어 EP.31 ’Youniverse‘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20일에는 ‘자켓 메이킹필름(VENUS ver.)’, 21일에는 ‘자켓 메이킹필름(EARTH ver.)’를 공개했다.
공개된 ‘온에어 EP.31’에서 멤버들은 “청량한 분위기의 노래가 너무 좋다. 컴백 준비 때문에 잠이 부족하지만 너무 설렌다”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자켓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를 전해 동키즈의 케미는 물론, 무대 아래에서도 이어지는 청량미와 유쾌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뒤이어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자켓 메이킹 필름’에서는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동키즈의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무대 아래에서도 매력이 가득한 동키즈의 모습을 꾸준한 콘텐츠를 통해 선보이고 있어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동키즈는 지난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Youniverse’(유니버스)를 발매했다.
앨범명인 ‘Youniverse’는 You(유)와 Universe(유니버스)의 합성어로, ‘You are my universe’(유 아 마이 유니버스) 네가 나의 우주라는 뜻이며 타이틀곡인 ‘Universe’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Funky Pop(펑키 팝) 장르로, 봄의 청량함을 머금은 다섯 소년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앞서 ‘Universe’ 발매와 동시에 16일 아이튠즈 뉴질랜드 K-POP(케이팝) 송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한 동키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전 세계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