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치킨으로 알려진 돈치킨에서 올 4월 MZ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 유튜브 광고를 본격 실시한다.
돈치킨은 MZ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젊은 세대를 저격한 본격 홍보에 나섰다. 광고 영상은 정형화된 광고에서 벗어난 애니메이션형 광고로 보다 자극적이고 유머러스한 내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총 3편이 각기 다른 스토리로 구성되어 백설공주 패러디편, 잭과콩나무 패러디편, 외계인 침공편으로 나뉜다. 돈치킨은 각 영상의 기존 스토리를 재미있게 각색하고, 인기있는 유튜버의 더빙을 통해 20-30세대를 공략하며 나섰다.
돈치킨은 항상 새롭고 자극적인 것을 찾아 헤매는 MZ세대의 움직임에 발맞춰 새로운 트렌드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설명이다. 이번 홍보를 통해 요즘 트렌드를 주도하는 `MZ 세대` 반열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영상과 배달앱 할인 주문은 유튜브 돈치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돈치킨은 유튜브 광고 진행과 동시에 신메뉴 `갓성비세트` 치즈볼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돈치킨 `갓성비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치즈볼 3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해당 부분은 전량 본사에서 지원하여 고객과 가맹점과의 상생 모두를 만족시키는 이벤트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