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패기가 돋보이는 신곡 안무영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BREAK OUT’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편안한 연습복 차림으로 등장한 피원하모니는 힘찬 파이팅 소리와 함께 신곡 ‘겁나니 (Scared)’의 퍼포먼스를 시작한다. 다인원의 댄서들과 함께 하여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 데 이어 도입부와 말미에는 공을 주고 받으며 목적지까지 돌파해 터치다운을 해내는 미식축구 퍼포먼스를 펼치며 ‘겁나니 (Scared)’의 도전적인 에너지를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겁나니 (Scared)’ 안무에는 2005년생 멤버 소울의 프리스타일 댄스가 삽입되어 영상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하고 탄탄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멤버들의 남다른 실력과 강력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무대를 부수는 ‘스테이지 브레이커’로 도약한 피원하모니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다.
피원하모니는 새 앨범을 통해 부조화로 둘러싸인 세상에 더욱 적극적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겠다는 포부다. 도전적인 힙합 랩과 R&B 하모니가 공존하는 타이틀 곡 ‘겁나니 (Scared)’를 통해 이들은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고 말하며 긍정적인 용기를 전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