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노엘(NO:EL)이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노엘은 지난 27일 글리치드 컴퍼니(Glitched Company) 공식 SNS를 통해 새 EP ‘21’S/S’의 수록곡 ‘MG’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렬한 투톤 헤어 스타일링을 한 노엘의 모습이 담겨있다. 노엘은 상처와 피로 얼룩진 얼굴을 한 채 방역복을 입은 사람들에게 쫓기거나 이내 둘러싸여 거친 몸부림을 친다. 약이 잔뜩 어질러진 수술실과 음산한 기운을 발산하는 복도에서 노엘이 선보이는 역동적인 움직임은 중독성 강한 비트와 함께 어우러지며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건물 안과 밖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360도 촬영의 독특한 카메라 워킹과 노엘의 변신 스토리가 담긴 구성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서 의상과 헤어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변신한 노엘은 그를 둘러싼 검은 복장의 무리와 함께 다크한 카리스마를 자아내며 강렬한 전율을 일으켰다.
새 EP ‘21’S/S’는 노엘이 1인 레이블 글리치드 컴퍼니를 설립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노엘은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MG’를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 ‘Ride or die (라이드 올 다이)’와 ‘yangAHchi (양아치)’ 등 다양한 장르가 담긴 총 10개의 트랙으로 또 한 번 음악적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탄탄한 랩 실력과 유니크한 개성으로 주목 받아온 노엘의 새로운 모습에 곧 정식 발매될 ‘21’S/S’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노엘의 새 EP ‘21’S/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