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출신 가수 유제이가 세계적 팝스타 샘 스미스(Sam Smith)의 히트곡 ‘To Die For’ 커버 음원을 발매, 숨겨둔 감성과 가창력을 뽐낸다.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유제이는 30일 오후 6시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샘 스미스의 ‘To Die For’ 커버 음원을 공개한다.
앞서 애틋하고 쓸쓸한 분위기의 티저 사진으로 관심을 모은 유제이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유제이의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이고 독보적인 감성과 훌륭한 가창력 등이 담겨있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그간 국내 많은 가수들이 ‘To Die For’ 커버 영상을 공개해왔지만, 정식 음원으로 발매하고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한 것은 유제이가 처음이라는 점에서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팝스타5’ 화제의 출연자였던 유제이는 현재 음악 작업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앞서 지난 1월 종영한 Mnet ‘캡틴’에서는 친동생 유지니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이어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그런 내 사람’(Alone) 가창은 물론이고 작사, 작곡까지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까지 펼친 바 있다. 또 현재는 유튜브 컨텐츠 ‘제이의 모퉁이 네일’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