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언박싱'서 전 세계 팬들과 글로벌 소통 진행 '중저음 신사美'

입력 2021-04-30 16:40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아이엠(I.M)이 전 세계 팬들과 글로벌한 소통을 펼쳤다.

최근 아이엠은 다이브 스튜디오 팟캐스트 `UNBOXING(언박싱)`의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20세기에 중절모 신사가 있었다면, 21세기에는 중저음 신사가 있다"는 호스트 펜타곤 키노의 소개 속 등장한 아이엠은 2월 19일 발매한 솔로앨범 `DUALITY(이중성)`(듀얼리티) 설명을 비롯해 "근래에는 몬스타엑스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근황부터 알렸다.

이후 진행된 코너에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한 아이엠이다. `반포4동폭격기`라는 별명의 주인공처럼 아이엠은 "오늘 `언박싱`을 통해 팬들의 심장을 폭격할 자신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팬들이 궁금할 법한 질문들에 고민 없이 답변하며 매력 발산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본인이 생각하는 진짜 아이엠은 뭐냐"는 키노의 질문에 "어느 쪽을 인정하든 감정소모인 것 같다. 무대 위, 화장 지운 거, 우는 거 그냥 다 저다. 한 면을 단정 짓는 게 스트레스인 거 같다"고 단단한 내면까지 자랑했다.

이외에도 아이엠은 `DUALITY`에 대해 "사실 기존 몬스타엑스의 색깔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보니 걱정을 많이 했다. 하지만 더 이상 내 안에 담아두기엔 힘들었다. 갈증도 났다"며 확고한 음악적 소신을 드러냈고, 키노와 아스트로 진진은 "진짜 멋있는 사람"이라며 그를 극찬하기도 했다.

비활동기에도 키노, 진진과의 의리로 `언박싱`에 출연해 찐친 케미를 뽐낸 아이엠은 팬들과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쌓는 것에 성공, "제 앨범을 이렇게 정식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 (앨범도) 꾸준히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인사까지 잊지 않았다.

앞서 아이엠은 `DUALITY`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연일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18개 국가 및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송 차트 전곡 차트인 등 글로벌 음악 차트를 순항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드러낸 바 있다.

현재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3월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WANTED(원티드)`로 오리콘 차트와 타워레코드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대세로 활약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