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8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7일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발매를 알리는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5월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번 티징 이미지는 야경을 배경으로 나란히 선 프로미스나인의 뒷모습으로 구성돼 있다. 멤버들의 얼굴이 보이지 않음에도, 자유로운 에너지가 충분히 전해져 새로운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프로미스나인 멤버 수와 같은 ‘9’라는 숫자와 `편도 티켓`이라는 의미의 ‘WAY TICKET`이 더해진 이번 싱글명이 어떤 콘셉트를 함축하고 있을지 벌써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티징 이미지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낸 `9 WAY TICKET`을 통해 프로미스나인이 선사할 모습에 기대감이 커진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9월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Feel Good(필 굿)(SECRET CODE)`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와 전곡 차트인, 앨범 초동 자체 신기록, 오리콘 랭킹 최상위 등의 기록을 썼다. 최근까지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다양한 자체 콘텐츠로 커버 및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고, `퀴즈 위의 아이돌`, `맛남의 광장`, `찐경규`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8개월 만에 컴백하는 프로미스나인이 2021년 첫 음악 활동이 될 `9 WAY TICKET`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