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의 헬스케어 전문 계열사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가 올바른 건강문화를 제시하는 브랜드 `비케어드(bcared)`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이온프로틴 음료 `이오탄`을 출시했다.
이오틴은 340ml 사이즈의 클리어 워터 타입 음료로, 나트륨 등 각종 전해질은 물론 단백질 10g이 함유되어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신개념 이온프로틴 음료다. 5가지 무첨가(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유당)로 유당불내증을 가진 소비자들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기존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조성물에 대한 특허출원까지 완료했다. 상큼한 자몽맛으로 이스라엘산 100% 레드자몽농축액과 국산 배농축액 등 천연대체감미료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화가 잘되고, 흡수율이 높은 미국산 고순도 분리유청단백질(WPI)를 사용했으며, 근육 합성에 필수로 필요한 아미노산 BCAA 2,600mg과 아스파라긴산, 수용성 비타민 B, C, 타우린 등을 함유해 운동 및 야외 활동 후 가볍게 마시기에 좋다.
비케어드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단백질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음료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오틴은 기존 단백질 드링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맛있고, 가볍고,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컨셉으로 탄생했다. 앞으로 다양한 형태로 라인업을 늘려갈 예정이니, 이오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오틴`은 비케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