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부동산 시장에 대한 규제 속에서 운정3기 신도시에 들어서는 `다율타워`는 각종 호재가 예상돼 주목받고 있다.
다율타워는 스트리트몰형의 4면도로 상가로 활발한 고객 유입과 뛰어난 가시성으로 이 예상된다. 사면도로를 접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유동인구가 쉽게 들어올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사면도로 상가는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나 홍보효과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다율타워는 대단지 아파트들 기반으로 수요가 풍부해 매출 또한 풍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2년 1월에 입주 예정인 운정파크푸르지오와 2022년 6월 입주 예정인 푸르지오는 대단지로 구성돼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사면도로에 접한 다율타워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홈플러스와 이마트 중심으로 이미 형성된 상권의 인구가 유입될 가능성이 높고, 신규분양된 대단지 아파트들의 입주 후 상업시설이 더욱 활성화되어 고정 배후수요가 더욱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GTX 운정역 개통의 교통 호재도 주목할 만 하다. 개통으로 파주에서 서울 약10분, 2호선 삼성역 약 24분이 소요될 예상되어.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 GTX-A 개통시 보다 빠르게 인접 도시에 연결 될 것으로 보인다.
다율타워는 운정3지구 내 F3, F7지구 중 유일하게 분양신고가 된 상가로써 수분양자의 안전성이 높게 평가되며 시공사는 3년 평균 수주액 1000억 이상, 기업신용평가 BBB+ 등급으로 믿을 수 있는 곳이다.
분양 관계자는 "다율타워는 4면 개방형 상가, 교통 호재, 복층 상가로 실사용 면적 증가로 인한 저렴한 평단가, 아파트 대단지 배후수요 등 호재가 상당해 인기가 많다" 며 "이 때문에 파주 투자상권의 운정 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우뚝 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