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모든아빠(대표 오경환)가 운영하는 ‘베베팜(Bebefarm)’이 지난 5월 4일 ‘우리아이 면역플러스 홍삼젤리’와 ‘자연가득 우리아이 6년근 홍삼배도라지’에 대한 쿠팡 기획전을 실시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세상의모든아빠는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 선행하는 기업이다.
앞서 먼저 출시한 홍삼젤리에 대한 출시 기념 쿠팡 기획전을 개최했었고,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홍삼배도라지 제품과 함께 쿠팡 골드박스 와 타임딜 기획전을 진행했다. 관계자는 “지난 번에 이어 이번에 진행한 기획전은 두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 큰 호응을 얻었고 행사를 성료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우리아이 면역플러스 홍삼젤리’는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을 돕는 진세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혈액흐름개선 등 아이에게 필요한 유효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아연, 비타민B1, 나이아신을 함유하여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고 성장 및 발육을 돕고 있다.
또한 ‘자연가득 우리아이 6년근 홍삼배도라지’는 아이들의 건강한 습관을 챙기는 제품으로 깐깐하게 선별된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주원료로 사용하였다.
㈜세상의모든아빠 오경환 대표는 “우리아이 면역플러스 홍삼젤리는 착색료, 합성향료를 배제했으며 자연가득 우리아이 6년근 홍삼배도라지는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국내산 도라지가 다량 함유돼 기관지에 도움을 준다,”며 “이번 기획전에서도 큰 관심을 받아 기쁜 마음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