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레게노치킨시리즈 4탄 ‘레드콤보편’을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치킨매니아가 출시 중인 `레게노 치킨` 시리즈는 소비자들의 검증된 입맛을 바탕으로 동종 업계 타 브랜드 레전드 치킨과 분식 메뉴를 따라잡는 콘셉트이다. 현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들을 치킨매니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소비자들에게 선 보이고 있다. 허니치킨편 1탄을 시작으로 2탄 싹쓰리치킨편, 3탄 트윙클치킨편에 이어 4탄을 출시했다.
업체 측은 18일 출시되는 레게노치킨 4탄 ‘레드콤보편’은 매콤함이 강조된 레드콤보와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결합된 메뉴라고 소개했다. 또한 합리적인 금액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대중성과 희소성을 모두 잡은 메뉴로서 대표 업체의 맛과 느낌을 잘 살리고 까르보 떡볶이 메뉴를 결합한 특징이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맛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큰 만족을 드리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레게노치킨4탄 출시와 함께 창업의 문턱을 낮추는 ‘상생프로젝트’ 진행 등 신규 오픈가맹점의 매출 안정화에 집중하고 있다.
관계자는 "치킨매니아는 경제상황의 어려움과 기업의 횡포로 이중고를 겪었던 점주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확실한 상권보장과 본사의 맞춤관리를 통해 상생시스템을 구축했다.”며,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창업자들에게 부담을 최소로 하고 있기에 경기가 불황 임에도 신규매장 오픈과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 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