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현주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공현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컨셉을 비롯해 치명적이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일상을 담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현주는 촬영을 위한 화려한 스타일링들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평범한 일상에서도 화보를 연상시키는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공현주는 촬영장에서 파격적인 은빛 미니 드레스를 입은 채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하는가 하면, 블링블링한 골드 원피스로 감각적이 매력을 선사해 감탄을 자아내고 있으며, 바비 인형을 연상케 하는 현실적 미모와 몸매는 골프 의상을 한층 더 빛나게 만들었다.
또한 공현주는 ‘걸그룹 센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귀엽고 발랄한 헤어스타일과 의상까지 우아하면서도 시크하게 표현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했으며, 또렷한 이목구비와 잡티하나 없는 인형 미모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현주는 평범한 듯 특별한 데일리룩 역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핑크 셔츠와 청바지로도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며 일상도 ‘화보’로 만들었으며, 점퍼와 레이스 치마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키며 ‘무한 변신의 귀재’임을 입증했다.
한편, 공현주는 유튜브 채널 ‘공현주씨라이프’를 통해 리빙,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실용적인 정보 팁을 공개해 여성 팬들의 마음 사로잡고 있으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솔직한 허영과 이기심의 결정체인 왕년의 탑배우 차도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