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LOVIN``으로 `에일리언(팬덤명)`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에일리는 지난 20일 공식 SNS 채널에 선공개 앨범 `LOVIN``의 더블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의 라이브 클립을 게재했다. 앞서 13일에는 `봄꽃`의 영상을 공개한 에일리. 업그레이드된 에일리의 음색과 감성, 여기에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에일리는 지난 7일 선공개 앨범 `LOVIN``을 발표했다. 음원 발매 직후 `LOVIN``에 수록된 음악들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는 벅스 차트 1위에 올랐고, 그 외 수록곡들은 차트인에 성공하며 `믿고 듣는 가수` 에일리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 에일리는 유튜브 `딩고뮤직`의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데뷔곡 `Heaven`부터 `보여줄게`, `저녁하늘`, `U&I`, `노래가 늘었어`, `우리 사랑한 동안` 등 수많은 히트곡을 열창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다양한 표정연기와 제스처를 선보이며 마치 실제로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을 불러 모았다.
에일리의 소통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에일리의 선공개 앨범 `LOVIN``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팬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컬러링북 형태의 앨범으로 제작됐다. 에일리는 지난 12일 브이라이브에서 직접 앨범을 색칠하고 완성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섰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일리는 `LOVIN``이라는 앨범명에 걸맞게 러블리한 매력으로 계속해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라며 "컴백을 기다려준 `에일리언`을 위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뜨거운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앨범 `LOVIN``을 발매한 에일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SHOW TOK`에서 레전드 급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