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달궜다.
마마무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WAW`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카라반 위에 나란히 앉은 마마무는 꾸밈없는 미소로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무드 위 `아름다운 이 별 이곳에 너와 같은 꿈을 꾸던 우리 둘`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훈훈함을 선사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 의상으로 멋을 낸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도발적인 매력의 솔라에 이어 청순한 비주얼의 문별, 기품 있는 자태의 휘인, 매혹적인 분위기의 화사까지 4인 4색 여신들을 연상케 한다.
마마무는 오는 6월 2일 새 미니앨범 `WAW`를 발표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미니 10집 `TRAVEL` 이후 7개월 만의 컴백으로, 마마무가 데뷔 후 겪은 수많은 일들과 미래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생각 등을 진솔하게 담았다.
마마무는 그간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 `윈드 플라워`, `고고베베`, `힙`, `딩가딩가`, `AYA` 등 내놓는 앨범마다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명실상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우뚝 선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노래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2일 새 미니앨범 `WAW` 발매를 시작으로 여름 콘서트, 다큐멘터리 등 `2021 WAW`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